본문 바로가기

item

네이처하이크 등산스틱 ST09 Naturehike

#네이처하이크 #네이처하이크등산스틱 #등산스틱 #NH #농협등산스틱 #ST09 #듀랄루민 #등산스틱추천 #5단스틱 #접이식등산스틱

등산스틱 하나 구매했는 데 사용해보니 좋네요 추천합니다.

가성비 갑이라고 불리는 농협NH 네이처하이크 듀랄루민 등산스틱입니다. 카본보다 견고해서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카본보다는 무겁지만 굉장히 가볍네요 생각보다.

에누리에서 정보 참조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고 개당 2만 원가량으로 2개 주문하였습니다.

디자인이 점점 좋아지네요, 한쪽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습기가 차지 않아서 좋을 거 같아요.

밸크로도 달려 있어서 보관하기 용이한 것 같습니다. 

케이스
밸크로로 보관이 용이하다
컬러도 세련되서 좋다

조립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 영상으로 준비했다.

 

카메라에 얼굴이 나오지 않게 하려다 보니 자세가 이상해서 좀 힘들어 보이는데, 아주 간단히 당겨주기만 하면 자동 조립된다.

접었을 때에 길이는 대략 37cm 정도 가방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와 무게로 적당하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무릎을 보호해줄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한다

네이처하이크 잘 만드네